본문 바로가기

이야기

여자가 좋아하는 남자는. 여자들이 어떤 남자를 좋아하나요?

여자가 좋아하는 남자는. 여자들이 어떤 남자를 좋아하나요?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들은 우선 잘생긴 남자를 좋아합니다. 남자가 예쁜 여자를 좋아하는 것과 똑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러니까 여자들이 남자 얼굴만 보고 사귄다고 하지 마시고, 먼저 스스로를 바꿔보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러나 여자는 잘생긴 남자도 좋아하지만, 안전하게 지켜주고, 안정감을 주는 남자에게 더욱 끌립니다.  유머스럽고, 자기의 일을 사랑하는 남자를 말이죠.




아주 정확한 답이 하나 있습니다. 성공한 남자를 좋아합니다. 이게 가장 최적화된 답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누군가를 사랑하기 위해서는 스스로를 사랑하고 스스로를 발전시켜야 합니다. 그런데 많은 남자 분들이 자신이 아니라, 여자 그리고 남을 위해서 인생을 살아가고, 남 때문에 괴로워 합니다. 참고로 여자들은 그런 남자는 안 좋아합니다. 




외모가 못난 사람들은 스스로를 꾸미지 않는 사람이고, 꾸밀 줄 모르는 사람입니다. 꾸밀 생각조차 없는 사람들. 알고 보면 그들은 정말 괜찮은 남자일 수 있는데 말이죠. 꾸미기만 한다면 예전보다 더욱더 나아질 수 있습니다. 그런데 외모를 기준으로 살아가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먼저 스스로를 발전시켜야 합니다. 남자로써 말씀드리고 싶은건 여자에게 관심을 끄세요. 스스로가 발전할 때까지 말이죠. 여러분이 성공하면 저절로 모여듭니다. 



알파메일이라고 아시나요? 우두머리 수컷이라고 하죠. 특히 고릴라나 원숭이의 우두머리 그리고 사자 우두머리는 많은 암컷을 차지하게 됩니다. 그리고 암컷은 그런 우두머리 수컷에게 끌립니다. 답은 하나죠. "나를 지켜줄 있고, 그와 함께 있으면 안정감을 가질 수 있을 것 같다. 그리고 내 자식들을 불행하게 하지는 않을 것 같다.."












1. 잘생기진 못해도, 스타일이 센스가 있어야 한다.


요즘 센스터지는 남자들이 너무나도 많습니다. 이제 단순히 티셔츠에 청바지만 입고 다니는 시절은 지났습니다. 진짜 나의 개성을 살리는 사람만이. 성공도 하고, 여자들에게 주목도 받을 수 있습니다. 바쁜데 그런거 어떻게 하냐. 신경쓰면 왜 못합니까. 다 할 수 있습니다. 하루에 20-30분 씩 투자해서 스타일 공부를 해보세요.



옷을 센스입는 방법은 많은 옷을 입어보는 것입니다. 이게 끝입니다. 솔직히 그리고 거기에 괜찮은 악세사리를 조합하다보면, 어느덧 나만의 센스 있고 포텐터지는 스타일이 완성됩니다. 자연스럽게 색조합도 쉽게 합니다. 말도 안되는 톤의 셔츠와 바지를 입는 사람에서 스타일리시한 패셔니스타로 거듭나보시길 바랍니다.











2. 피부만 좋아도 50%이상은 먹고 들어간다.


사실 외모에 피부는 중요한 영향을 줍니다. 피부에 여드름이 있느냐 없느냐에 따라 얼굴이 완전 다르게 보이고, 얼굴의 점 위치에 따라 완전히 다르게 보입니다. 저는 피부가 왔다갔다 합니다. 지루성 피부염이 있다보니, 두피가 뒤집어지면 얼굴도 같이 뒤집어지는데, 이거 골치 아픕니다. 정말. 빨리 치료하고 싶네요. 피부만 좋아도 훈남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피부가 좋나요? 훈남입니다. 히잉 부러워.













3. 자신의 일을 사랑하고 여자를 2순위로 두어야 한다.


주위에 여자들이 많으신가요? 한 명도 없나요? 두 명 정도는 있나요? 아니면 요즘 괜찮은 여자가 생겼나요? 그런데 끌리나요? 그럼 그냥 단절하세요. 스스로만을 생각하세요. 혹시 그 여자가 이쁘다면, 무시하세요. 그냥 그 여자를 좋아하지 마세요. 스스로에게 말하세요. "나한테 저런 여자는 정말...복이야.."이렇게 말고, "나는 더 이쁘고 현명한 여자가 어울려!"라고 말이죠. 허세라고 생각하지말고, 그렇게 생각하세요. 그리고 그 여자에게 신경도 쓰지마세요. 여자들에게 말이죠. 이건 밀당이 아닙니다. 그냥 그렇게 해야 합니다. 당신이 성장하면 알아서 여자들은 주위에 모이게 됩니다. 나중에 성공한 뒤에 오히려 예전 그때 그녀를 사랑하지 않았던 것이 현명했다고 생각할 수 도 있습니다. 


여자에게 목을 메면, 스스로의 삶의 목을 메는 것입니다. 인생을 살아가면서 자신의 일보다 부인도 아니고, 가족도 아닌 남을 우선 순위로 둘 필요는 없습니다. 더군다나, 썸단계라면 혹은 이제 알아가는 단계라면 말이죠. 여러분이 애원하면 애원할수록 여자는 떠나갑니다. 



" 그런 적 있으시죠? 그녀가 나를 마음에 들어한다. 나는 적극적으로 대시해야겠다. "


오히려 여자는 뒷걸음질을 칩니다. 계속 멀어지게 해야 합니다. 이런 밀당은 생각해서 하지 않고, 그냥 여러분들의 일을 열심히 하세요. 잘생기고 자신의 일을 열심히하는 남자를 좋아합니다. 꿈이 있어야겠죠. 의외로 여자는 간단하게 남자에게 반합니다. 신념을 가지고 박력 있는 남자. "나는 무엇이 될 것이다."




여자보다 여러분들의 꿈을 위해 최선을 다하세요. 그게 여자들이 제일 좋아하는 남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