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

연애 잘하는 법? 그런것보단 나 스스로를 먼저생각하는 남자가 되세요.






수 많은 뒤통수를 맞아보고, 드디어 깨우쳤습니다. "여자는 따라가는 것이 아니라, 따라오게 만들어야 한다." 이게 무슨 말이냐? 뭐 나쁜 남자처럼 행동만 하고, 자기 자신에게 신경도 쓰지 않는 남자를 뜻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그저 허세일 뿐입니다. 일도 없으면서 바쁜척하는 비젼도 없는 남자. 우리는 무엇을 위해서 살아가는 것일까요? 남자분들. 여자를 만나기 위해서 태어났나요? 여자를 꼬시기 위해서 태어났나요?



우리가 태어난 목적과 삶의 목적을 여자에 초점을 두지 마십시오. 이 곳 저 곳 연애 잘하는 법을 찾아다니고 계실 겁니다. 연애 잘하는 남자는? 제 기준에는 내가 하고 있는 일에 열정을 가지고 일을 하며, 나스스로를 사랑하고 꾸밀 줄 알고 끊임없이 배우는 남자가 연애를 잘하지 않나 싶습니다. 이렇게 하는 것만으로도 여자들은 끌립니다. 




그렇다고 뭔가 여자에게 "오호~ 나 이렇게 열심히 일한다.."라는 걸 의식하고 일하진 마십시오. 그러니까. 나 스스로를 위해 살아가라는 겁니다. 여자에 목메지 마세요. 목메는 남자는 별롭니다. 제가 그래봤기에 알고 있습니다. 그런 남자는 어장관리의 표적이죠.



당신의 능력은 즉 연애을 할 수 있는 범위를 늘려줍니다. 먼저 자신의 삶을 안정적으로 바꾸고, 많은 지식을 쌓아야 합니다. 요즘 뇌섹남이 대세라고 하죠. 많이 알수록 여자는 이 남자가 나를 지켜줄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무의식적으로 느끼게 된다고 봅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론 말이죠.) 얼굴이 잘생겼다면, "이 남자는 좋은 유전자를 가지고 있다." 경제적으로 여유롭다면, "이 남자와 같이 산다면 나의 삶은 안정적일 것이다."과 같습니다. 남자가 많은 지식을 알고 있다는 것은 그 만큼 생존할 수 있는 확률이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런데 요즘은 책을 읽거나 자신의 분야에 최선을 다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거의 없습니다. 그 저 "술마시기만을 좋아하고 어디 괜찮은 여자 없나?" 여자를 사랑하기 전에 반드시 나를 먼저 사랑해야 합니다. 나를 사랑하고 나를 바꾸기 위한 노력을 지금부터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지금 관심있는 여자가 있나요?

당장 카톡을 차단하고 연락을 그만두세요.

맨처음엔 어렵겠지요. 그러나 하다보면 아무렇지 않게 됩니다.

이것만 생각하십시오. "나의 인생은 누굴 위해서 사는 것인가?"


그리고 시작하세요.


내 일에 최선을 다하고 나를 업그레이드 시키고.

내 피부와 몸매를 바꾸고.

내 패션을 바꾸고.

내 목소리를 바꾸고.

내 뇌를 변화시키고.



저절로 여성이 당신을 찾아올 것 입니다.

적어도 예전보단 삶도 달라지고, 이전과 전혀 다른 삶을 살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