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

세븐일레븐 편의점과자추천 - 크런치 바나나

세븐일레븐 편의점과자추천 - 크런치 바나나







저는 채식주의자다보니 동물성이 들어간 식품은 안먹습니다. 물론 가공식품들도 전부 안먹고 왠만해서는 과자도 잘 안먹으려고 합니다. 근데 가끔가다 먹고 싶을 때가 있어서, 한 참 안먹어서 오랜만에 먹으려고 했는데, 대부분의 과자에 유우 그리고 쇠고기가 들어가 있습니다. 간혹가다가 돼지고기도 들어가 있는게 있는데, 감자과자에 왜 쇠고기가 이해할 순 없지만 암튼 동물성 액기스가 조금만 들어가도 안먹습니다. 편의점을 다뒤져봤는데. 뒤질 것 같았습니다. 엥? 










포기하려고 편의점을 나갈려는 순간 제눈에 들어온 크런치 바나나칩. 성분표를 보니 동물성으로 된 것이 없더군요. 그래서 겟을 했습니다. 2개를 샀습니다. 아주 바삭바삭하고, 코코넛오일과 백설탕으로 가공해서 그런지 닷맛이 확납니다. 이것도 먹다보면 중독될 것 같아서 더 이상 안먹으려고 합니다만, 사실 너무 맛있습니다. 왠만한 과자보다 더 맛있다고 할까요. 그리고 국내에서 생산하는 것이 아니라 필리핀에서 위탁생산하여 가지고 온다고 합니다. 원재료명에보면 바나나 그리고 코코넛오일, 천연바나나향이 들어갔군요.









가격은 2,000원이구요. 간편하게 먹기 괜찮은 과자입니다. 다른 과자처럼 부스러기가 흐른다거나 그런 것도 없구요. 포장이 깔끔하다보니 휴대용으로 가지고 다니면서 먹기도 좋을 것 같습니다. 집에서 한 번 만들 수 있으면. 그건 무리려나요? 중독될 수도 있으니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