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해

뽀로로 색칠공부 도안 ♪

뽀로로 색칠공부 도안 ♪









뽀롱뽀롱 뽀로로. 아이들의 영원한 뽀통령이죠. 디즈니에서 1조원에서 산다고했던 뽀로로. 그러나 뽀로로 대표는 팔지 않겠다고 하였죠. 이제는 한국을 대표하는 캐릭터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우는 아이도 뚝 하게 만드는 뽀롱뽀롱 뽀로로. 등장인물들은 뽀로로, 크롱, 패티, 루피, 에디, 로디, 포비, 해리. 통통이, 삐삐, 뽀뽀가 나옵니다. 
















요즘 색칠공부가 대세이도 하죠. 더군다나 아이들의 집중시키기에도 좋은 뽀로로. 색칠공부로 아이들에게 공부시키기도 좋을 듯 합니다. 계속해서 영상을 보는 것보단 계속해서 뇌운동을 해주기 위해서는 손을 움직여주는게 좋으니까요. 그래서 괜찮은 것들이 어떤 것들이 있나 네이버 쇼핑을 통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YES24에서 판매하고 있는 색칠공부입니다. 색칠공부도 있고 틀린그림찾기도 글어 잇군요. 그리고 스티커도 있네요. 아이들이 좋아하겠군요. 엄마랑 같이 색칠공부를 하면서 이야기하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그런데 집에 컴퓨터가 있다면, 인터넷에서 도안을 다운 받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네이버에서 색칠공부를 검색해서 이미지 카테고리에 보시면 뽀로로 도안이 많이 있습니다. 혹시 색연필을 가지고 계신다면, 프린터로 뽑아서 사용하셔도 좋을 듯 합니다. 물론, 구매하는 것과는 다르겠지만 그래도 아이들과 같이 색칠공부를 할 수 있으니까 문제 없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