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해

동부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품 안내)

동부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품 안내) :: 동부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0100, 상담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고객센터로 전화할 경우에는 통화료가 부과되오니 참고하세요. 동부화재에서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동차고장 긴급출동, 자동차 사고접수 안내, 보험 신규가입상담, 질병/상해/화재보험 사고접수 안내, 질병/상해/운전자보험 변경, 해지, 보험료 납입, 자동차보험 변경, 해지, 대출, 증명서발급 자동화 서비스 및 고객불편 사항 접수, 상담사 연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동부화재 서비스 센터

 


동부화재 서비스 센터는 지점 및 서비스망 찾기(바로가기)를 통해 가능합니다. 자동차보험금 청구 및 자동차 사고수리 부터 질병/상해 청구 서류 접수, 보험 해지, 계약 변경, 대출 신청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처리업무 : 보험계약대출, 계약조회, 각종 제증명서 발급, 계약해지 및 환급금 지급이 가능합니다.
    • 지급업무 : 고객서비스센터에서 각종 해지 및 환급금, 대출금의 계좌송금 지급이 가능합니다. 단, 현금 지급은 5개 서비스팀에서만 가능합니다. 현금수령을 원하시는 경우 해당 고객서비스팀 방문 전 미리 유선 신청 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 업무시간 -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입니다.

 

 

 

 

 

 

 

 

상품 안내


 

 

 

보험

 

 

 

대출

 

 

 

 

동부화재는 대표적으로 보험과 대출상품이 있습니다. 보험은 자동차, 운전자, 건강/자녀, 종합, 연금/저축, 화재/재해, 여행/레저, 다이렉트, 방카슈랑스, 제휴보험 등 상품이 있습니다. 대출은 보험계약대출, 부동산대출, 전세/임대아파트대출/신용대출, 자동차대출 상품들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