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해

우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우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녕하세요 성남입니다. 오늘은 우리은행 고객센터 이용방법 그리고 전화번호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은행의 고객센터에서 그다지 도움 받을 것들이 없다고 하실 수도 있지만, 우리가 필수적으로 알아야 할 내용들이 모두 고객센터에 있습니다. 저도 지금 개인통장을 우리은행을 이용하고 있고, 공과금과 대출이자를 납입하고 있습니다. 돈이 필요할 때 출금을 하기도 하는데 수수료가 얼마인지 그리고 은행 ATM 영업시간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할 때가 있습니다. 그 때마다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하곤 합니다.
















우리은행 고객센터에서는 상품/약관공시실, 인터넷뱅킹 수수료안내, 이용시간, 금리안내, 서식약관, 우리가족우대서비스 등급조회, 영업점 안내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중에선 가장 많이 보는게 수수료 그리고 이용시간, 영업점 안내 인듯 합니다.















개인 인터넷 뱅킹의 경우 우리은행간의 계좌이체는 수수료가 없으며, 다른 은행으로 계좌이체를 할 경우 건당 500원이며, 급여이제고객은 월 30회, 우리닷컴 통장 계좌는 월 10회입니다. 











영업점 안내를 클릭하시면 지역별로 영업점을 확인할 수 있으며, 국내영업점, 자동화코너, 공항영업점, 외국인특화점, 해외영업점, 본점안내, 주말영업점으로 구분해서 나눠져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은행은 주말 영업점이 1곳이 있습니다. 바로 두산타워금융센터입니다. 일반 업무를 진행하며 10시부터 5시까지 영업을 진행하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저도 이런건 처음 보네요.













마지막으로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전화상담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가능하며, 국내는 1588-5000, 해외는 82-2-2006-5000입니다. 그리고 예ㆍ적금은 1599-8100, 대출은 1599-8300입니다.